왜 읽었을까요?
기존 이커머스 사업이 코로나에 영향을 미쳤을 때, 나는 자가 검역 기간 동안 많은 책을 읽었습니다. 내가 하고 싶은 일이 무엇인지, 시작하고 싶은 일이 무엇인지 생각이 많았을 때, 아무것도 지적할 수 없었고, 방황하는 생각을 정리할 책이 필요했는데, 이 책이 정말 큰 도움이 됐습니다. 어떤 미래의 꿈을 꾸어야 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책의 내용 및 줄거리 요약입니다.
저자는 제로 창업을 성공시키기 위한 전략은 크게 두 가지가 있다고 말합니다. 하나는 지식 차이 비즈니스 아이템이고 다른 하나는 비즈니스의 새로운 혁신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먼저 지금까지 좋아하고 경험한 것, 남에게 칭찬받고 제약이 없을 때 꼭 하고 싶은 것을 적어서 지식격차 사업을 찾는 방법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상을 좁힐수록 고객층의 관심을 끌기가 더 쉬워집니다. 범위를 좁히고 목표에 집중하면 수요가 많은 오퍼링을 중시하고 비경쟁적인 상태를 만들면 성공할 확률이 높아진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같은 경험에서 동질감을 가지고 있다면, 같은 입장에 있었기 때문에 더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내가 나중에 고객에게 받은 결과가 내가 제공한 금액에 비례할 수 있다고 했어요. 마케팅에서는 먼저 다가가서 먼저 주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이 이야기 때문인 것 같아요. 더 많이 제공할수록 고객의 입장에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미안하고, 보답하고 싶고, 감사하기 시작합니다.
나중에 당신이 시작한 아이템이나 사업으로부터 투자를 받고 싶다면 당신이 마땅히 받아야 할 신뢰와 가치가 있다는 것을 증명해야 합니다. 증거가 많으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예를 들어, 인플루언서는 팬이 많고 구독자가 많은 유튜버가 있습니다.
깨달음입니다.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는 중요하고 신뢰와 인간 관계의 중요성을 형성합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붐비는 곳으로 돈이 흘러간다고 합니다. 예전이나 지금이나 달라진 게 없다는 걸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저자는 사업을 하면 주는 만큼 황금 키포인트가 돌아온다고 합니다. 화제를 바꿔 생각을 뒤집으면 성공하는 사람이 성공한다는 것을 깨닫게 해주는 말을 남겼습니다. 그것은 기억하고 기억하려는 자세와 같습니다. 고객의 성공을 진심으로 기원하는 태도와 철학은 감동으로 이어질 것이고, 입소문이 퍼지면서 언젠가는 다시 찾아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결국, 고객이 나의 열정을 알아줄 때, 그것은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게 하지 않나요?
사람들이 내 제품과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곳을 생각하며, 나는 먼저 그룹에 가서 그들의 관심사를 가치 있는 정보로 제공하고 신뢰를 쌓은 다음 내 사이트를 홍보합니다. 힌트인 것 같아요.
정신을 서로 주고 받으세요! 기브 앤 테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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